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PG 미디어브랜드 x 마그나, 2022년 미디어 책임지수(MRI) 발표

2022.10.21 17:4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88

댓글 2

IPG 미디어브랜드와 마그나가  4번째 미디어 책임지수(MRI 4.0)를 공개했다.

미디어 책임지수(MRI:Media Responsibility Index)는 광고에서 브랜드와 소비자의 피해감소에 대한 업계 인식과 기준을 높이기 위해 새롭게 기획되었다. 미디어브랜드는 잘못된 정보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우려들이 점점 증가하는 것을 인지했다. 이어 이와 같은 영향력에 있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관심 결여를 인정하고, 소비자와 브랜드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을 측정하고 줄이기 위해 MRI를 만들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