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광고운영중인데, 현재 전환캠페인으로 영상/캐러셀 이렇게 병행하여 운영중입니다. 몇가지 질문사항 있어 고수분들의 답변을 구하고자 질문드립니다
1. 리타겟팅 진행할때, 세팅값을 보통 몇일 기준으로 각각 진행하시는지?
2. 머신러닝 리셋 기준이 궁금합니다. 예산 몇%조정/소재추가/타겟변경 등등 메타와 동일할거라고 추측은 하는데 정확하게 나와있는게 없어서
3. 리포트가 오전에 체크할때와 오후에 체크할때의 매출값 차이가 조금 크게 나옵니다. 메타도 비슷하게 차이가 나는걸로 알고 있는데 매출차이가 조금 크게 나다보니 어느시점에 체크하는게 정확한지 의문이 듭니다. 현재 기여설정은 7일 클릭 1일 조회입니다.
질문이 좀 많은데 ㅠㅜㅠ 고수분들의 어드바이스가 진심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