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올해 초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담아낸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올해 초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담아낸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