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 <네이버VS카카오 주요 모바일 앱 사용량 비교>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사용자 수 1위 앱, 웹툰/웹소설, 송금/결제, 지도/네비게이션 업종 등에 관한 데이터 비교 분석을 다루고 있다.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 네이버와 카카오의 8월 사용자 수 1위 앱은 각각, ‘네이버’(4015만 1090명), ‘카카오톡’(4319만 6403명)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 <네이버VS카카오 주요 모바일 앱 사용량 비교>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사용자 수 1위 앱, 웹툰/웹소설, 송금/결제, 지도/네비게이션 업종 등에 관한 데이터 비교 분석을 다루고 있다.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 네이버와 카카오의 8월 사용자 수 1위 앱은 각각, ‘네이버’(4015만 1090명), ‘카카오톡’(4319만 6403명)으로 나타났다.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