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미마케팅 모델들 간 끈끈하고 자연스러운 관계 서사 속에 광고 화제성과 스토리 부여 효과까지 높여

2022.06.22 10:0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52

댓글 1

요즘 광고계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현실 케미 돋는 친한 모델들이 나란히 같은 업종의 모델로 등극하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다. 최근 배우 정유미가 코카콜라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찐남매 케미를 자랑하던 최우식과 함께 나란히 보리차 제품의 모델로 등극한 바 있으며, 스우파에서 리더즈로 활동하며 인기를 모은 노제와 리정은 각각 프로틴 시리얼 모델로 활동하는 등 광고계에 끈끈한 관계 서사가 눈에 띈다.

‘찐남매’ 케미 뽐내는 ‘보리차’ 광고 모델들

현재 정유미는 코카-콜라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의 광고 모델로, 최우식은 웅진식품의 하늘보리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두 배우는 같은 매니지먼트사 소속으로 영화는 물론 tvN <윤스테이>, <여름방학> 등의 예능을 통해 찐남매 케미를 뽐내며 돈독한 남매미를 각인시켰다. 프로그램 속에서 동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