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리터

메타광고와 GA4의 데이터 차이의 원인이 뭘까요?!

2024.05.29 14:00

너구리너굴

조회수 37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안녕하세요, 어느새 1년차가 되어가고 있는 마린이입니다!

지난주 진행한 메타광고 데이터와 GA4의 데이터를 비교중인데 데이터가 광장히 차이나서 질문 드려봅니다.

1) 메타비즈니스스위트에서 확인한 지난주 해당 광고의 성과 = 400 클릭(링크에 당연히 utm 달았구요)

2) GA4 세션/소스/캠페인 으로 확인한 홈페이지 유입 사용자/세션 = 50 미만

3) 기간동안 랜딩페이지의 사용자 수 = 300(광고가 아닌 유입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위의 기록만 봐서는 광고로 일어난 클릭이 홈페이지 유입까지 이뤄진거 같기는 한데,
GA4 세션/소스에 안잡히는 이유가 뭘까요...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 질문 드려봅니다

힘찬 오후 보내세요 :)

메타GA4페이스북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200리터 중 80%인 16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