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새 1년차가 되어가고 있는 마린이입니다!
지난주 진행한 메타광고 데이터와 GA4의 데이터를 비교중인데 데이터가 광장히 차이나서 질문 드려봅니다.
1) 메타비즈니스스위트에서 확인한 지난주 해당 광고의 성과 = 400 클릭(링크에 당연히 utm 달았구요)
2) GA4 세션/소스/캠페인 으로 확인한 홈페이지 유입 사용자/세션 = 50 미만
3) 기간동안 랜딩페이지의 사용자 수 = 300(광고가 아닌 유입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위의 기록만 봐서는 광고로 일어난 클릭이 홈페이지 유입까지 이뤄진거 같기는 한데,
GA4 세션/소스에 안잡히는 이유가 뭘까요...
이런 경우가 처음이라 질문 드려봅니다
힘찬 오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