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매자 70%, 모든 TV광고는 노출로 구매해야 한다

2021.10.15 08:3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77

댓글 0

TVsquared의 최신 컨버지드 TV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을 비롯한 3개 주요 시장의 미디어 구매자 중 70% 이상이 모든 형태의 TV를 노출에 따라 판매되어야 한다고 했다.

컨버지드 TV 광고 측정 및 어트리뷰션야의 글로벌 업체인 TVsquared는 미국, 영국, 독일 및 호주의 약 1,000명의 구매자로부터 설문 조사를 실시, 컨버지드 TV에 대한 글로벌 관점을 제공하는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TVsquared의 ADvantage 플랫폼에서 활성화된 20개의 통합 TV 캠페인에서 수십억 개의 광고 노출을 분석하여 점진적으로 도달하는 범위와 컨버지드 TV 전략에 가장 잘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발표했다. 이 연구에는 Advertising Perceptions 및 Dynata가 300명의 미국의 클라이언트 및 대행사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가 포함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