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타광고 세팅, 초짜 질문 드립니다. 도와주세요!

2024.05.23 02:24

데이즐

조회수 303

답변 4

채택률

  • 질문
  • 채택
40%

안녕하세요. 생 초짜 신입입니다.

지금까지 매체는 네이버, 구글 세팅만 해보다가 처음으로 메타 세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기본적인 것도 잘 몰라서 유튜브 등 찾아보다가, 제 상황에 대입시키는게 너무 어려워 질문 남깁니다.


[상황]

1. 광고주 정보 : 업종은 병원이며, 메타 광고는 처음입니다.

2. 너무 적은 예산 : 대표님께서 이번달 인스타그램 광고 한번 돌려보자 하셔서, 추가된 예산이 10만원입니다. 

3. 소재 1개 : 광고주 미팅 후, 컨펌난 소재 컨셉이 1개 입니다.


[질문]

1. 광고주에게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 생성 요청 후, 제 이메일을 매핑해놓은 상태입니다.
메타 계정은 총 세가지(페이지 계정, 광고 계정, 픽셀 계정)가 있다고 들었는데,  

제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 해당 계정들을 만들면 되는건가요?


2. 웹사이트에 전환값이 잡혀있긴 한데, GTM 계정을 광고주가 관리하여 접근이 어렵습니다.
그러면 픽셀 설치는 못하는 걸까요. 픽셀 설치를 못하면 메타광고를 돌리는 의미가 있을까요.?


3. 한달 총 운영 예산이 10만원으로 턱없이 적은데 이런 경우 예산 설정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총예산, 일일예산 .. 얼마로 설정해야할지 알려주세요ㅜ


4. 광고 소재 1개로 운영하면,, 이것 또한 메타광고를 돌리는 의미가 없나요?
소재를 더 추가해야할지, 1개만 등록해도 될지 모르겠습니다.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세팅
목록
답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