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소비자와 소통하는 온라인 채널 재정비에 나섰다.
쿠팡은 기존 회사 소식을 전해왔던 쿠팡 뉴스룸 웹사이트를 확대 개편하고 페이스북·유튜브·네이버포스트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달 초 새롭게 개편한 쿠팡뉴스룸사이트는 쿠팡 기업문화·근무환경·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과 직원 인터뷰·지역 소상공인 판매자 심층 취재와 같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8.30 16:08
좋아요 1
조회수 895
댓글 0
쿠팡이 소비자와 소통하는 온라인 채널 재정비에 나섰다.
쿠팡은 기존 회사 소식을 전해왔던 쿠팡 뉴스룸 웹사이트를 확대 개편하고 페이스북·유튜브·네이버포스트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달 초 새롭게 개편한 쿠팡뉴스룸사이트는 쿠팡 기업문화·근무환경·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과 직원 인터뷰·지역 소상공인 판매자 심층 취재와 같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