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가 광고업계의 4대 대행사 중 마지막으로 2020년 연말 광고 전망을 업데이트하고, 이에 따라 미국과 전세계 광고비 전망을 대폭 수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제니스의 수정에 따라, 2021년 세계 광고 성장률 전망치는 2주 전 덴츠가 전망치를 수정했던 시점의 11.7%에서 13.1%로 증가했다. 그리고 2021년 미국 광고 컨센서스는 종전 12.2%에서 14.6%로 뛰어올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가 광고업계의 4대 대행사 중 마지막으로 2020년 연말 광고 전망을 업데이트하고, 이에 따라 미국과 전세계 광고비 전망을 대폭 수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제니스의 수정에 따라, 2021년 세계 광고 성장률 전망치는 2주 전 덴츠가 전망치를 수정했던 시점의 11.7%에서 13.1%로 증가했다. 그리고 2021년 미국 광고 컨센서스는 종전 12.2%에서 14.6%로 뛰어올랐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