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뉴욕타임즈의 디지털 수입이 종이신문 수입을 능가했다. 이처럼 점점 뉴스를 온라인에서 유료로 구독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무료로 뉴스를 보고 싶어한다.
실제 로이터 저널리즘 연구소 (Reuters Institute for the Study of Journalism )의 최근 설문 조사 에 따르면, 미국인의 20% 만이 디지털 뉴스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고, 그 중 대다수는 하나의 브랜드만 구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 뉴욕타임즈의 디지털 수입이 종이신문 수입을 능가했다. 이처럼 점점 뉴스를 온라인에서 유료로 구독하는 경향이 증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무료로 뉴스를 보고 싶어한다.
실제 로이터 저널리즘 연구소 (Reuters Institute for the Study of Journalism )의 최근 설문 조사 에 따르면, 미국인의 20% 만이 디지털 뉴스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고, 그 중 대다수는 하나의 브랜드만 구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인간의 욕망을 분석해서 앱을 만들었더니, 인스타그램이 되었다?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