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를 담당하게 됐는데
네이버 검색광고 전달받아서 확인해 보니 파워링크 캠페인당 광고그룹이
최소 50~100개 이상 되네요. ㅋㅋㅋ
예산 보면서 탄력적으로 운영을 하라는데 광고그룹이 너무 많아서 시간대 설정을 해두는 건 어려울 것 같고,
이런 경우 어떤 식으로 관리를 하시나요?
대행사 다니는 친구한테 물어보니 수기로 ON/OFF 한다고 하는데
그 방법이 최선인지 자문 구해봅니당!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2.04 13:39
조회수 240
답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