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영상 통화’ 이용 경험 및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카오톡으로 대표되는 ‘모바일메신저’를 이용해 일상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시대이지만, 최근에는 새삼스럽게 ‘영상 통화’의 기능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영상 통화’ 이용 경험 및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카오톡으로 대표되는 ‘모바일메신저’를 이용해 일상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시대이지만, 최근에는 새삼스럽게 ‘영상 통화’의 기능에 주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