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가 월간 사용자수 1,000만명 시대를 열며, 국내 모바일 OTT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국내 최대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분석한 <국내 OTT 앱 시장 분석> 리포트를 발표했다. 분석 기간은 2020년 1월 1일부터 2021년 3월 1일까지로, 일평균 4,000만 모바일 기기의 20억건 데이터(안드로이드, iOS 통합 데이터 기준)를 AI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분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월간 사용자수 1,000만명 시대를 열며, 국내 모바일 OTT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국내 최대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분석한 <국내 OTT 앱 시장 분석> 리포트를 발표했다. 분석 기간은 2020년 1월 1일부터 2021년 3월 1일까지로, 일평균 4,000만 모바일 기기의 20억건 데이터(안드로이드, iOS 통합 데이터 기준)를 AI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분석했다.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올 여름 휴가 트렌드? 답은 여기야!
MARKETEA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출시 1년 만에 150억 매출을 낸 브랜드의 마케팅 비결
플랜브로
📸인간의 욕망을 분석해서 앱을 만들었더니, 인스타그램이 되었다?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