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의 전 세계 유료 가입자 수가 작년 말 기준으로 2억명을 돌파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 등이 보도했다.
넷플릭스는 19일(현지시간) 실적 발표를 통해 가입자 수가 2억370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작년 증가한 가입자 수는 3,700만명으로, 전년 대비 31% 급증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로써 넷플릭스 가입자 수는 2017년 3분기 1억명을 넘어선 이후 3년여 만에 2배로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전 세계 유료 가입자 수가 작년 말 기준으로 2억명을 돌파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 등이 보도했다.
넷플릭스는 19일(현지시간) 실적 발표를 통해 가입자 수가 2억370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작년 증가한 가입자 수는 3,700만명으로, 전년 대비 31% 급증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로써 넷플릭스 가입자 수는 2017년 3분기 1억명을 넘어선 이후 3년여 만에 2배로 증가했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