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에 소비자는 점점 더 많은 비디오를 보고 있다. 가능한 한 타깃에게 다가 갈 수 있도록 비디오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서 필수적이다. 그러나 단순히 영상을 만들어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현재 비디오 트렌드에 대한 지식을 포함하여 비디오 마케팅의 내용, 방법 및 이유를 이해해야 한다.
오벨로는 "2021년에 알아야 할 10가지 비디오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발표했다. 오벨로는 가장 최신의 정보는 아니라고 밝히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소비자는 점점 더 많은 비디오를 보고 있다. 가능한 한 타깃에게 다가 갈 수 있도록 비디오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서 필수적이다. 그러나 단순히 영상을 만들어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현재 비디오 트렌드에 대한 지식을 포함하여 비디오 마케팅의 내용, 방법 및 이유를 이해해야 한다.
오벨로는 "2021년에 알아야 할 10가지 비디오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발표했다. 오벨로는 가장 최신의 정보는 아니라고 밝히고 있다.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