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애드에이지에 따르면, CBS 슈퍼볼 광고 인벤토리에서 약 80%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판매 가능한 자리는 8~10개 정도 남아 있다고 전해졌다.
어떤 브랜드가 슈퍼볼 광고를 집행할 지에 대해서는 대부분 비밀이지만, 마케터들은 슈퍼볼을 완전히 포기하기로 결정한 것 같지는 않아 보인다. CBS는 작년 폭스의 슈퍼볼 광고 판매속도보다는 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애드에이지에 따르면, CBS 슈퍼볼 광고 인벤토리에서 약 80%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판매 가능한 자리는 8~10개 정도 남아 있다고 전해졌다.
어떤 브랜드가 슈퍼볼 광고를 집행할 지에 대해서는 대부분 비밀이지만, 마케터들은 슈퍼볼을 완전히 포기하기로 결정한 것 같지는 않아 보인다. CBS는 작년 폭스의 슈퍼볼 광고 판매속도보다는 빠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