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라이브가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방송 횟수는 총 85회로,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가 11만회에 달한다.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의 거래액은 지난달 기준 5월 대비 21배 성장했고, 9월 대비 10월 방송 거래액 역시 2.5배 가량 증가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5 09:49
좋아요 1
조회수 805
댓글 1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쇼핑라이브가 6개월 만에 누적 시청 횟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방송 횟수는 총 85회로,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가 11만회에 달한다.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의 거래액은 지난달 기준 5월 대비 21배 성장했고, 9월 대비 10월 방송 거래액 역시 2.5배 가량 증가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