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동영상 서비스 '카카오TV'에 삽입되는 광고의 길이를 대폭 줄이며 사용자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11일 IT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는 오는 19일 카카오TV 동영상 광고 노출 정책을 변경한다.
이전까지는 3분이 넘는 영상의 앞부분에는 최대 15초 동안 노출되는 광고가 붙었지만, 개편 이후에는 5초 후 넘길 수 있는 광고로 바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11 10:59
좋아요 0
조회수 1,133
댓글 0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