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페이스북과 다른 모바일 광고주들의 광고 판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생활 보호 정책을 내년 초까지 미룬다고 3일 발표했다.
지난 6월에 애플은 올 가을 iOS 14 운영체제 출범과 함께 발효되도록 한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발표했다. 페이스북 등은 이용자들의 앱 활동을 추적해 그에 맞춤한 광고를 자동적으로 붙여왔는데 이를 바꿔 사용자들이 앱의 추적 여부 허가를 일일이 승인하도록 한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4 09:44
좋아요 0
조회수 691
댓글 0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