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매년 급성장 중인 온라인광고 시장과 관련된 피해 분쟁 상담·조정건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자 피해 예방을 위해 관련 가이드북을 발간했다.
KISA는 온라인광고 분쟁조정위원회와 공동으로 '온라인광고 분쟁조정 사례집'과 '광고 계약안내서'를 발간해 분쟁조정위 누리집을 통해 배포한다고 13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13 12:34
좋아요 1
조회수 921
댓글 0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