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이용자 66.54%가 1개월 내 1번 이상 모바일 환경을 통해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월 평균 방송프로 시청시간은 117.47분으로 조사됐다.
28일 방송통신위원회가 발표한 2019년 N스크린 시청행태 조사에 따르면 스마트폰을 통한 방송프로그램 시청 시간은 스마트폰 이용시간의 1.7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8 10:56
좋아요 0
조회수 690
댓글 0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