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동영상 서비스를 강화한다. 10분 전후 고퀄리티 '숏폼' 콘텐츠와 '구독'이 주연이고 카카오톡이 무대다. 카카오 본체가 이들을 유통할 서비스 개편에 착수했다. 전문 제작 인력이 포진한 자회사 카카오M도 콘텐츠 제작을 시작한다.
카카오M은 전문 인력이 제작한 콘텐츠를 올해 안에 카카오 플랫폼은 물론 외부 플랫폼까지 공급할 계획이다. 틱톡 등이 주력하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가 아니라 프로 제작자가 손댄 고화질 영상으로 차별화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08 18:02
좋아요 1
조회수 1,171
댓글 0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