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확산으로 소비자들이 대면 접촉을 꺼리면서 대형마트나 백화점의 매출은 감소한 반면, 온라인 유통업체 매출은 크게 늘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2월 국내 유통업체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9.1%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오프라인 유통업체는 7.5% 감소한 반면, 온라인 유통업체는 34.3% 증가해 큰 차이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30 15:02
좋아요 0
조회수 796
댓글 0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