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20년 올 한 해의 ‘소비생활’을 전망해보는 설문조사를 실시(*코로나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전인 1월 21일~1월 28일 실시)한 결과, 소비자들의 소비심리 및 투자심리의 위축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20년 올 한 해의 ‘소비생활’을 전망해보는 설문조사를 실시(*코로나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전인 1월 21일~1월 28일 실시)한 결과, 소비자들의 소비심리 및 투자심리의 위축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었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