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연관검색어 노출 위치를 조정하는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다음에 이어 연관검색어 서비스 개편이 이루어질지 관심이 쏠린다.
네이버는 “사용자 검색의도에 맞는 최적 검색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연관검색어 종류와 노출 위치를 조정하는 실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테스트는 인물검색에 한정됐다. 검색창 바로 밑에 위치한 연관검색어 자리를 인물 소개 아래 쪽으로 내렸다. 위치를 바꿔 노출 집중도를 줄인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9 13:58
좋아요 5
조회수 1,653
댓글 0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