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설립 60주년을 맞는 문구기업 모나미가 온라인 마케팅 변화로 승부수를 던졌다. 오프라인 매출 감소에 대비하고 문구류를 주로 사용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콘텐츠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붙잡는다는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7 18:02
좋아요 1
조회수 1,931
댓글 0
내년 설립 60주년을 맞는 문구기업 모나미가 온라인 마케팅 변화로 승부수를 던졌다. 오프라인 매출 감소에 대비하고 문구류를 주로 사용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콘텐츠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붙잡는다는 계획이다.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