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합해 부르는 말)에겐 요즘 'B급 마케팅'이 인기다. B급 마케팅이 최근에는 보다 강력해졌다. '기존의 B급 정서'를 뛰어넘는(Beyond), 이른바 'BB(Beyond-B)급' 마케팅으로 진화하고 있는 것. 새로운 소비주체로 떠오른 MZ세대를 사로잡기에 여념이 없는 기업들은 이제 체면은 내려놓고 더욱 맥락 없고 강력한 '병맛' 마케팅을 과감히 시도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22 14:13
좋아요 0
조회수 1,313
댓글 1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합해 부르는 말)에겐 요즘 'B급 마케팅'이 인기다. B급 마케팅이 최근에는 보다 강력해졌다. '기존의 B급 정서'를 뛰어넘는(Beyond), 이른바 'BB(Beyond-B)급' 마케팅으로 진화하고 있는 것. 새로운 소비주체로 떠오른 MZ세대를 사로잡기에 여념이 없는 기업들은 이제 체면은 내려놓고 더욱 맥락 없고 강력한 '병맛' 마케팅을 과감히 시도하고 있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