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포털사업자 네이버가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수익모델 개선에 나섰다. 수익모델 개선의 핵심은 블로그뿐만 아니라 포스트, 밴드에도 광고를 노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업계에서는 유튜브가 단기간 내 급성장하면서 유튜브 광고 플랫폼인 애드센스(AdSense)의 수익이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높아지자 콘텐츠 창작자들이 네이버 블로그를 이탈하기 시작했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9 09:52
좋아요 2
조회수 1,075
댓글 2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