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구독률·주 이용률 모두 1위 유지
- OTT 시장 포화, 일인당 평균 2.3개 구독
- 쿠팡플레이·디즈니플러스 만족도 큰 폭 하락
-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충성도·만족도 강세
- 콘텐츠 경쟁력이 결국 OTT의 성패 가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1 15:06
좋아요 3
조회수 110
댓글 0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