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컴캐스트/NBC유니버셜은 2036년까지 모든 올림픽 대회에 대한 장기적 미국 미디어 권리 파트너십(피코크 스트리밍 서비스 포함)을 연장하기로 했다.
IOC에 따르면, 2034년 솔트레이크시티/유타 동계올림픽과 개최지가 아직 결정되지 않은 2036년 올림픽을 포함한 2033-2036년 대회의 중계권 연장으로 컴캐스트는 30억 달러를 지출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컴캐스트/NBC유니버셜은 2036년까지 모든 올림픽 대회에 대한 장기적 미국 미디어 권리 파트너십(피코크 스트리밍 서비스 포함)을 연장하기로 했다.
IOC에 따르면, 2034년 솔트레이크시티/유타 동계올림픽과 개최지가 아직 결정되지 않은 2036년 올림픽을 포함한 2033-2036년 대회의 중계권 연장으로 컴캐스트는 30억 달러를 지출한다.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