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편의 광고는 영리한 사고가 평범함을 비범함으로 바꾸는 유머러스한 시나리오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폴 무어가 감독한 이 캠페인은 금융 광고의 전형적인 딱딱한 톤에서 벗어나 트레이딩에 즐거움과 친근함을 불어넣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4편의 광고는 영리한 사고가 평범함을 비범함으로 바꾸는 유머러스한 시나리오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폴 무어가 감독한 이 캠페인은 금융 광고의 전형적인 딱딱한 톤에서 벗어나 트레이딩에 즐거움과 친근함을 불어넣는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