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가는 다소 흥미로운 아이템을 선택했다.2022년 Lay's에서 영감을 받아 백을 만들었던 발렌시아가는 이제는 자체 브랜드 감자 칩 백을 만들었다. 소금과 식초(블루), 치즈와 양파(옐로), 매운 고추(레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개당 1,750달러에 판매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발렌시아가는 다소 흥미로운 아이템을 선택했다.2022년 Lay's에서 영감을 받아 백을 만들었던 발렌시아가는 이제는 자체 브랜드 감자 칩 백을 만들었다. 소금과 식초(블루), 치즈와 양파(옐로), 매운 고추(레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개당 1,750달러에 판매된다.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