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는 미국에서 올해 28.6%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커머스 기회부터 통합까지, 2024년 리테일 미디어에서 예상되는 변화에 관해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1. 비 리테일러들의 커머스 미디어 네트워크 구축
※전체 보기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테일 미디어는 미국에서 올해 28.6%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커머스 기회부터 통합까지, 2024년 리테일 미디어에서 예상되는 변화에 관해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1. 비 리테일러들의 커머스 미디어 네트워크 구축
※전체 보기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