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메타에서 새롭게 출시한 텍스트 기반 SNS ‘스레드’ 앱의 설치자와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Android+iOS)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7월 11일 스레드 앱 설치자 수가 107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조사됐다.
스레드 앱 설치자 수는 출시일인 7월 6일 22만 명에서 7월 11일 107만 명으로 385%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메타에서 새롭게 출시한 텍스트 기반 SNS ‘스레드’ 앱의 설치자와 사용자 변화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Android+iOS)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7월 11일 스레드 앱 설치자 수가 107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조사됐다.
스레드 앱 설치자 수는 출시일인 7월 6일 22만 명에서 7월 11일 107만 명으로 385% 증가했다.
'올리브영' 세일기간, 야무지게 활용하세요!
인켓팅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