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 페스티벌인 D&AD 2023이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 블랙 펜슬은 제품 디자인 부문의 Abby.World(광고주 스웨덴 아동 심장 재단)의 선천성 심장병을 가진 아동을 위한 "Heartbeat Drum Machine"과 비주얼 이펙트 부문의 I Am Other(광고주 퍼렐 윌리엄스)의 "Pharrell, 21 Savage and Tyler, The Creator - Cash In Cash Out" 각각 수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 권위의 광고 페스티벌인 D&AD 2023이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 블랙 펜슬은 제품 디자인 부문의 Abby.World(광고주 스웨덴 아동 심장 재단)의 선천성 심장병을 가진 아동을 위한 "Heartbeat Drum Machine"과 비주얼 이펙트 부문의 I Am Other(광고주 퍼렐 윌리엄스)의 "Pharrell, 21 Savage and Tyler, The Creator - Cash In Cash Out" 각각 수상했다.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