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월달부터 gfa광고를 시작해서
저희 제품의 usp에 반응하는 타겟을 찾아서
3월 부터 roas가 300% 이상 꾸준히 나오는 좋은 흐름을 유지했습니다,
그런데 5월 중순부터 서서히 roas가 하락하더니
6월에는 더 떨어지고 있습니다..
원인으로 생각된게
1. 랜딩페이지
2.소재에 대한 광고 피로도
3. 한가지 타겟으로 한 캠페인에서 계속 돌려서
이렇게 3개정도가 원인이 아닐까 해서 전반적인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광고 진행해 보았는데 효율이 올라오지를 않네요.
혹시 비슷한 경험을 하셨거나 gfa에서 광고 성과 급락 이후 회복 전략에 대한 팁 있으시면
도움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