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노출을 보장한다. 또한 소비자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도구이기도 하다. 긍정적인 언론 보도는 브랜드에 대한 강력한 평판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다. 그러나 PR 전문가라면 누구나 알다시피 이러한 보도를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보도된 내용을 최대한 활용하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미디어 업데이트는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은 4가지 방법을 공유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언론 보도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노출을 보장한다. 또한 소비자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도구이기도 하다. 긍정적인 언론 보도는 브랜드에 대한 강력한 평판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다. 그러나 PR 전문가라면 누구나 알다시피 이러한 보도를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렇다면, 보도된 내용을 최대한 활용하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미디어 업데이트는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은 4가지 방법을 공유했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