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후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실은 보라색 옷을 입은 사람들로 가득했다. '문화예술행정을 통한 인구소멸 대응전략'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한 사람들이었다.
이번 세미나는 인구소멸 문제로 위기에 봉착한 전국의 지자체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의 재생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원장 김유경, 한공원)이 신안군, 위드컬처와 공동 주관했다. 세미나에는 신안군의회 의원 및 공무원, 향우민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일 오후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실은 보라색 옷을 입은 사람들로 가득했다. '문화예술행정을 통한 인구소멸 대응전략'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한 사람들이었다.
이번 세미나는 인구소멸 문제로 위기에 봉착한 전국의 지자체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의 재생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한국공공브랜드진흥원(원장 김유경, 한공원)이 신안군, 위드컬처와 공동 주관했다. 세미나에는 신안군의회 의원 및 공무원, 향우민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