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2023년 4월의 광고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 Korea Advertising Index)를 101.8로 발표했다.
2023년 4월 KAI 종합지수는 101.8로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년 동월 대비로는 97.1로서 소폭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3월 동향지수는 102.9로 2월(102.0)에 비해 0.9p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2023년 4월의 광고경기를 전망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 Korea Advertising Index)를 101.8로 발표했다.
2023년 4월 KAI 종합지수는 101.8로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년 동월 대비로는 97.1로서 소폭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3월 동향지수는 102.9로 2월(102.0)에 비해 0.9p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