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x는 기업이 겪는 사람과 조직에 관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결국 사람이 전부다" 라는 말이 있죠. 회사라는 법인격이 태어나고, 성장하는 것이 온전히 사람에게 달려있다는 뜻입니다. 기업에 잘 맞는 사람 탐색과 채용 과정(인터뷰, 처우 협의와 계약 등), 근태와 휴가 관리, 급여 정산, 평가 및 보상, 조직 건강 관리까지… 사람이 모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려면 필요한 일이 정말 끊임없이 생겨납니다.
이렇게 중요한 문제인데도, 사람과 조직에 관한 문제는 여전히 손이 많이 가고, 어렵고, 불편합니다. 심지어 잘못될까봐 불안할 때도 많죠. 하지만 꼭 그래야만 할까요? 단순 반복적인 운영 업무(People Operations)는 자동화・효율화를 통해 줄여나가고, 우리는 사람이 더 잘 풀 수 있고, 조직 성장에 기여 할 수 있는 보다 중요한 문제에 더 집중하는 것은 어떨까요?
디지털화・자동화를 통해 모은 사람과 조직 관련 데이터는 기업의 중요한 의사결정은 물론, 기업을 성장시키는 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서로에게 중요한 정보가 잘 연결되고 흘러 새로운 가치를 만들 수 있다면 얼마나 큰 가능성이 열릴까요? 구성원과 기업을 가치 있게 연결하는 단 하나의 Human Relations Platform, 바로 flex 입니다.
플렉스팀의 Performance Marketer는 flex의 잠재고객이 접하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flex를 만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이 기대하는 것이 무엇인지 빠르게 포착하고, 그에 맞는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여 서비스 성장에 기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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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렉스팀의 Product Marketer는?
- flex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고객을 찾아 리드로 전환시킵니다.
-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발견하고 캠페인을 기획합니다.
- 가설 수립 및 검증을 기반으로 디지털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 고객을 모을 수 있는 각종 매체를 발굴하고 실험하며 운영합니다.
- 광고부터 랜딩페이지까지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최적화합니다.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에서 4년 이상 경력이 있는 분
- paid 매체 지형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새롭고 다양한 시도와 실험을 즐기는 분
- 디지털 매체 최적화를 위한 테스트를 독립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분
- 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한 카피라이팅이 가능한 분
- 파워포인트/키노트 등으로 간단한 테스트용 소재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는 분-
이러한 경험까지 있다면 더 좋겠어요!
- 월 1억원 이상의 마케팅 비용을 핸들링한 경험
- paid 매체를 직접 운영하며 실험/테스트를 통해 최적화 해 본 경험
- GA, Amplitude 등 Attribution 분석 툴을 활용해 마케팅 성과를 분석한 경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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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력 중심의 이력서를 join@flex.team으로 보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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