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공고일 : 2021-07-30
그로스 매니저 (신입)

마감

(주)아이지에이웍스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45, 세아타워 15층 / 20층


아이지에이웍스는 압도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AI 머신러닝 기술을 고도화하며 국내 B2B 모바일 데이터 산업을 대표하는 데이터 플랫폼 기업입니다.


아이지에이웍스는 CDP, AI 머신러닝 기반 DMP, ATD, 모바일 어트리뷰션, 애널리틱스, 마케팅 자동화, 마켓 인텔리전스 등 고도의 모바일 데이터 분석기술과 플랫폼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 속도계가 빨라지는 분위기와 이를 바탕으로 한 데이터 기반 마케팅의 비중이 급속도로 증가하는 상황이 크게 작용하며, 2020년 아이지에이웍스는 전년대비 50%이상 증가한 1275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 계열 광고 자회사들의 광고 취급고 역시 전년 대비 80% 이상 증가한 3833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제 아이지에이웍스는 국내 최고 수준의 데이터 자산과 분석 기술을 지닌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기성 광고 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이뤄낼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 개발 및 기술 고도화에 아낌없는 투자를 할 예정입니다.


데이터와 테크로 함께 바꾸는 세상을 꿈꾸며, 아이지에이웍스와 함께 국내 B2B SaaS의 길을 함께 만들어갈 동료를 기다립니다.


---

[관련 기사]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2020년 매출 1275억원으로 역대 최대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10324500126)


아이지에이웍스, 차세대 국내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이상)으로 선정

(https://www.sedaily.com/NewsVIew/1VQUGVS279)


아이지에이웍스, 150억 투자 받아 IPO 준비 착수

(https://zdnet.co.kr/view/?no=20200331092025)


아이지에이웍스, SaaS 형 데이터 플랫폼 '디파이너리' 출시

(https://bit.ly/2TwtVoW)


--

[아이지에이웍스의 조직문화와 업무환경 살펴보기]


[디파이너리(애드브릭스)가 가지고 있는 비전]


[그로스 매니저는 누구와 함께 일하게 되나요?]


---

[입사 후 맡게 되는 업무는?]

모바일 마케팅 통합 솔루션 ‘애드브릭스’에서 그로스 매니저 업무를 수행합니다. 애드브릭스는 데이터 기반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솔루션으로 ‘디파이너리(SaaS기반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내에서 모바일 앱 분석, 광고 성과측정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드브릭스의 ‘그로스 매니저’는 상위 담당자(그로스 컨설턴트)의 업무를 지원하며, 고객사를 함께 담당합니다. 디파이너리와 애드브릭스를 이용하는 고객사 수가 증가함에 따라 지원의 폭과 수준을 한층 더 향상시킬 담당자를 찾습니다. 수행하는 지원 업무에는 다양한 채널로 유입되는 애드브릭스 사용 문의에 대한 인바운드 세일즈, 고객사가 서비스의 기능을 완전하게 이해하고 최선의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이용 지원, 고객사의 고민과 어려움을 해결하는 운영 지원이 포함됩니다.


애드브릭스 연동 시작부터 광고 측정 기준, 광고 상품에 따른 설정방법, SDK 연동, 이벤트 설계, 성장 단계에 따른 분석 방법론 등 고객사가 가지고 있는 크고 작은 고민들을 팀원들과 같이 해결함으로써 서비스 전반의 업무 프로세스를 익히고 누구보다 빠르게 역량을 키워갈 수 있습니다.


이미 300여개가 넘는 국내외 주요기업들에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고 최근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있는 SaaS 데이터 플랫폼에서 탁월한 커리어를 개척해나갈 신입 지원자를 모십니다.


[주요 업무]

• 상위 담당자(그로스 컨설턴트)의 업무를 폭넓게 지원하며, 고객사를 함께 담당합니다.

• 앱의 성장을 위해 광고성과 측정과 어트리뷰션 과정을 고민하는 고객사 담당자에게 알맞은 이용 방법을 제시합니다.

• 여러 채널로 유입되는 고객사의 문의에 대한 인바운드 세일즈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사 담당자의 문의에 응대하고 해당 이슈를 효율적으로 처리합니다.


[자격 요건]

• 고객사, 내부 팀원 등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명확하고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업무 진행 중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해결하려는 자세

• 서비스의 기능, 비즈니스 구조와 주요 데이터에 대한 빠른 학습 능력

• 고객사 문의에 대한 친절한 태도와 서비스 마인드


[우대 사항]

• 모바일 앱 광고 경험자(대행사, 매체사, 자체 콘텐츠 운영 등)

• 웹을 포함한 디지털 광고 운영 경험자

• B2B 솔루션 운영 혹은 세일즈 경험자

• Ad Tech 생태계 경험자 (현업 혹은 강의수료 등)


[혜택 및 복지]

• 유연한 근무를 위한 팀별 재택근무 및 자율 시차출퇴근제 운영

• 청년 입사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 가능

• 직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최고급 정밀건강검진 지원

• 경조사도 함께 나누는 기념일 조기퇴근 및 경조사비 지원

•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매월 1회 지연출근 혹은 조기퇴근 제도 운영

• 성과에 따른 합당한 보상과 인센티브 제도 운영

• 오랫동안 함께해 준 직원들에게 특별 휴가와 지원금 제공

• 합정역과 바로 연결 & 한강이 한 눈에 보이는 전망 좋은 쾌적한 사무실

• 동료와 함께하는 시간을 지원하는 동호회 운영 및 국내외 워크샵 지원

• 먹고 싶은 음료, 커피, 토스트, 아이스크림 무제한 제공

•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고급 장비 및 소프트웨어 지원

• 직원들의 성장을 독려하는 도서 구입비 무제한 지원

• 늦은 시간까지 고생하는 직원을 위한 식대 및 택시비 지원

•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명절 상품권(설날/추석) 전직원 지급


[채용 절차]

• 서류 전형 → 면접 전형(1차 실무/2차 조직문화 적합성) → 근무 조건 협의 → 최종 합격


🚀지금 바로 간편 지원으로 지원하러가기!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쮸잉큐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