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정도 파워링크 담당한 업체가 있는데,
광고주 성향이 마케터한테 자료주고 키워드 뭐 등록하라고 시키고 이런 게 오히러 더 귀찮아서 자기가 직접 키워드 입찰가 부터 관리를 해서 저는 관리를 거의 한 게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비즈머니 환급 관련해서 연락이 와서 대행사 이용하면 5프로 페이백 없다고 하니, 굳이 대행사를 이용 안해도 되지않냐는 식으로 말을 해서 잘 돌려 말하자 파워링크에서 대행사 이용하면 장점이 뭐냐 무슨 관리를 해줌으로써 우리가 이점이 있는지 정리해서 보내달라고 하는데..
파워링크에서 품질지수 유지 말고 뭐 또 다르게 어필 할 점이 있을까요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