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탐구하는H탐구하는 H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베스트 프랙티스를 연구하고 강의와 블로그를 통해 나누고 있습니다.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여러 개의 소재를 탑재하는 것이 효율이 더 좋습니다. 또한 여러 소재들을 탑재해서 진행하는 것이 결과적으로 훌륭한 소재를 발견할 가능성을 훨씬 높여줍니다. 메타 광고 효율에는 여러 요인들이 작용하며, 동시에 두 가지 옵션으로 A/B 테스..
메타페이스북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최상단의 숫자는 중복 제거 숫자입니다. 여러 페이지를 보는 고객들이 있을 것이며, 아래 수치들은 중복 제거가 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다 합치면 단순 합계는 최상단 숫자보다 당연히 크게 나옵니다. 답변이 되었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
GA사용자조회수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트래픽 목표는 `외부` 페이지로 랜딩시키기위한 목표로, 목표로 하시는 인스타그램 게시물 자체가 광고에 활용된다면 적용이 불가능한 형태입니다. 참여 목표로 진행하시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다만 참여를 명시적으로 유도하는 형태의 광고..
메타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마케팅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광고가 떴을 때 CTA를 클릭하는 것이 아니라 프로필을 클릭하면 하단에 위와 같은 링크가 뜨게 됩니다. 즉, 따로 컨트롤 할 수 있는게 아니고 광고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뜨게 되는 것입니다. 답변이 되었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수정하지 않은 소재들은 그대로 노출되나, 특정 소재를 수정할 경우 광고 세트 러닝이 초기화되어 처음부터 러닝이 진행되게 됩니다. 답변이 되었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광고세트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이 경우에는 구매 이벤트가 발생하면 안되는 곳에 구매 이벤트 스크립트가 삽입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실제 구매 내역과 상관없이 스크립트가 삽입되어 있으면 구매 이벤트가 뜨는 것입니다. 픽셀헬퍼를 설치하신 후 웹사이트를 브라..
메타광고픽셀페이스북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이건 명확히 정해진 바가 없으며, 업종, 판매하시는 상품/서비스, 고객사 특성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허나 아래 링크를 보시면 어느 정도 실마리를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https://guide.vary.one/blog/email/12_time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
B2B이메일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참여 목표로 설정하고 동영상 조회 참여 유형을 설정하시고 광고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그 외 옵션으로 진행하셨을 경우 동영상 조회 수는 거의 늘어나지 않는 것이 정상입니다. 답변이 되었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타릴스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피싱 시도이므로 무시하셔야 합니다. 피싱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brunch.co.kr/@josephfbigm/19 답변이 되었다면 채택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1. 여러 페이지를 활용하더라도 집행상에 이슈는 없습니다. 다만 페이지에 따라 효율이 갈리기는 할 것이며 여러 페이지를 활용하는 것이 마케팅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이 없을지는 따로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같은 광고 계정에서 집행하..
META페이지광고페이스북페이지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트래픽 광고에서 전환 광고를 돌리는 것으로 변경하셨기에 CPM과 CPC가 높아지는 것은 당연한 현상입니다. CPM은 낮으면 좋지만, CPM이 높은 것이 꼭 나쁜 것이 아닙니다. 또한 초기이기에 조금 지켜볼 필요도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
메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말씀주신 대로 URL을 포함 맞춤 타겟에서 UTM 파라미터를 적절히 활용하시면 원하시는 바대로 리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답변이 되었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타리타기팅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이벤트 관리자 집계 이벤트: 발생한 전체 이벤트 광고 관리자 집계 이벤트: 광고로 인해 발생한 이벤트 이 차이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으로 보입니다. 답변이 되었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타광고관리자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픽셀이 없어 이벤트를 집계할 수 있는 방법이 없고, 최적화도 전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최적화를 통한 광고 성과를 기대할 수 없고 단가만 높게 나올 것입니다. 꼭 돌려야겠다면 이 경우에는 트래픽으로 돌리는 것이 차라리 낫습니다..
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메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회원 가입 페이지는 많은 경우 구비하고 있으며, 이 경우 해당 페이지에 태그를 심으면 되니 제일 단순합니다. 따로 없을 경우는 브릿지 페이지에 태그를 심거나, 회원 가입 후 방문하게 되는 페이지에 회원 가입 완료 태그를 심으시면 됩니다...
광고태그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소재와 타겟팅이 모두 바뀌었으므로, 다른 결과가 나오는 것이 자연스럽습니다. 썸네일만 바뀌었다고 하기에는 썸네일도 효율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동일 조건으로도 기간에 따라 완전히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는 것이 메타 광고입..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카페24를 통해 픽셀 스크립트를 설치하셨다면 카페24로 문의하시는 것이 맞겠습니다. 카페24에서 일괄적으로 설치해주는 것인데, 임의로 건드렸다가는 더 많은 오류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매개변수는 첨부하신 서식대로 이벤트 추적 코드에 JSO..
페이스북픽셀픽셀매개변수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본인 소유의 픽셀을 활용해서만 맞춤 타겟 생성이 가능합니다. 즉 본인 웹사이트 방문자만 타겟팅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른 웹사이트 방문자를 타겟할 수 있게 된다면 그것은 상도덕에도 맞지 않고, 그야말로 대혼란이 일어날 것입니다. 답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우선, 여기에서 저작권 관련 질문을 하시기보다는 변리사분과 상담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변리사가 아니지만 제가 알고 있는 한에서 대답을 해드리면, 저작권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엄격하게 적용됩니다. 영화 스틸컷도 죄다 ..
이미지저작권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비용 뿐만 아니라 노출 총 합도 맞지 않는데요, 보고서에 특정 조건으로 필터가 걸려있는 것은 아닐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BGROW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MRES
5망구망구
6와쿠이
7윾넨
8마아크루
9피앤엠컴퍼니
10에이블팀
5마아크루
6필도
7에이블팀
8쭈실장
9윾넨
10젤리얌
1blog119
2BGROW
3MRES
4진정성있는마케팅
6윾넨
7피앤엠컴퍼니
8망구망구
9와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