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메타광고, 전환 캠페인vs트래픽 캠페인

2024.04.08 10:56

2chuchu

조회수 138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안녕하세요, 

현재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소재를 제작해서 광고를 돌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랜딩이 올리브영 온라인몰로 연결되어있다보니 전환 측정이 어려운데요,

이럴경우 전환 자체가 찍히질 않으니 효율 측정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서,

대표님께서는 차라리 트래픽 캠페인으로 돌려보는건 어떨까하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제 생각엔, 트래픽과 전환캠페인의 타겟의 결이 달라서, 우리의 목적이 구매전환이라면,

측정이 안되더라도 전환캠페인으로 돌리는게 나을 것 같은데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떠실까요?


유경험자, 무경험자분들의 자유로운 의견 공유 부탁드려요 :-)

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메타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