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eta 광고에 관한 질문입니다.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2, 3월 Meta를 통해 영상 광고 운영을 하였습니다.
- 광고 소재 : 숏폼 영상
- 예산 및 타게팅 : 2, 3월 동일하게 운영
- 차이점1 : 연령대 2월 20-39MF / 3월 20-35MF
- 차이점2 : 2월_영상 내용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직관적인 썸네일 / 3월_궁금증을 유발하는 후기글 형식
콘텐츠 당 노출수가 2월은 10만 정도 나왔는데, 3월은 7만 정도로 감소하였습니다.
썸네일만 다른, 거의 동일한 소재로 광고를 운영하였는데, 노출량이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연령을 5살 낮춘게, 어떻게 보면 모수가 작아졌기 때문일까요..?
다른 이유로 생각할만한 부분이 말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