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BGROWBGROW 비그로우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베스트 프랙티스를 연구하고 강의와 블로그를 통해 나누고 있습니다.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2-3시간마다 효율을 판단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거의 100%의 확률로 안 좋은 결론을 내리게 됩니다. 메타 광고 효율은 일별로 편차가 극심하여, 이와 같은 변동성을 상쇄하고 올바른 판단을 내리려면 최소한 일주일은 지켜보셔야 합니..
메타소재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머신 러닝 진행중이라고 효과가 안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러닝이 완료되면 당연히 더 좋겠으나, 여건이 되지 않으신다면 무리해서 증액하시기보다는 그대로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답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
메타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다른 변수들은 동일한데 광고 소재만 변경한 이후 효율이 크게 뛰었다면 광고 소재의 영향일 가능성이 큽니다. 메타 알고리즘상의 변화나 각종 외부 변수로 인해 발생했을 가능성도 있으나 높지는 않아 보입니다. 답변이 되었다면 채택 부..
메타트래픽광고데이터분석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여기서 여쭤봐도 정확하게 소재 통과 여부를 알 수는 없습니다. 정확한 것은 돌려봐야 알겠지요. 다만, 말씀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판단해 보았을 때, 데이팅 서비스는 애초에 엄격하게 판단하고, 말씀주신 컨셉은 성인용 컨텐츠로 걸릴 수 있..
메타인스타그램페이스북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쇼핑태그를 사용한 광고입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facebook.com/help/instagram/384793215494212 답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메타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일단 소재간 노출 비중은 효율에 따라 결정되지 않습니다. 메타 광고에 대한 흔한 착각들 중 하나인데요, 더 자세히 알기를 바라시면 아래 제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runch.co.kr/@josephfbigm/3 러닝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되는 것이 맞으며, ..
페이스북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게시물 홍보하기로는 생성 불가한 형태로, 광고관리자에서 광고를 만들어서 진행하셔야 하며, 잠재 고객 확보 목표로 설정하시면 위와 같이 설문 형태의 광고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답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마케팅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할인쿠폰을 전달하려면 고객들의 연락처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연락처가 없으면 전달할 방법이 없죠. 연락처를 전달받으려면 회원가입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따로 서식 등을 통해 전달받는 방법이 있겠으나 어차피 개인정보 수집에는 동의..
웹사이트회원가입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클릭율이 높아도 CPM이 더 높으면 CPC는 높아집니다. CPC를 높이려면 클릭율을 높이거나, CPM을 낮춰야 합니다. 현재 클릭율이 9%라면 클릭율을 높이는 것보다는 CPM을 낮추시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업계 평균 CPC라는 것은 없으며, 다 인위적..
CPC메타광고예산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충분히 발생할 수 있는 현상이며, 메타 광고 시스템이 판단하기에 특정 소재가 다른 소재 대비 우월하다고 생각되면 이처럼 한 소재에 집중되기 마련입니다. 예산이 높더라도 발생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답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iOS쪽은 실시간으로 데이터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애플의 SKAN을 통해 앱 설치 내역이 지연된 방식으로 들어오고, 최대 72시간까지 집계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말인즉 적어도 3일은 기다려야지 성패를 따져볼 수 있다는 말입니다. 노출 수가 34..
앱마케팅앱광고페이스북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얼마전까지 잘 되시다가 갑자기 광고비 집행이 되지 않는 상황이면 아마 지출 한도에 도달하신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경우 광고비 지출 한도를 높이시면 광고비 집행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
페이스북광고메타활동중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광고비 미소진은 빈번하게 발생하는 이슈로, 해당 이슈 관련 빈번한 원인들에 대해 정리해둔 것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https://brunch.co.kr/@josephfbigm/20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타광고메타광고예산메타광고집행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전환 광고가 제대로 돌아가려면 픽셀을 통해 해당 웹사이트에서의 전환 이벤트들이 들어와야 합니다. 스마트스토어에 픽셀을 설치할 수 없으므로, 전환 이벤트도 들어올 수 없고 따라서 전환 이벤트 발생에 의한 최적화 효과를 전혀 누릴 수가 ..
스마트스토어전환캠페인픽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말씀 주신 내용으로 보았을 때, 외부 벤치마크를 가지고 목표 ROAS를 추산하려고 하면 어떤 기준을 선정하든 소위 뇌피셜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차라리 비용 기준으로 목표를 설정하시는 편이 나아 보입니다. 원가와 각종 부대비용 고려 시, B..
ROAS마케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291404291014138 다만 60일간 잔액이 없어야 하는 조건이 있으며, 인보이스를 사용하실 경우 변경이 아예 불가능합니다. 60일간 잔액이 없어야 하는 조건은 60일간 광고를 하지 말아야 한다는 조건이..
메타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계정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세션 수가 320이면, 아직 본격적으로 전환율을 따지기에는 조금 적은 숫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고관여제품이고 구매 후기 등이 없거나 부족하고 브랜드 파워가 없는 제품이라면, 320명이 오더라도 구매전환이 0건이 나오는 것은 이상한 일은 아..
자사몰구글애널리틱스이탈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어드밴티지 플러스 타겟에서의 타겟 설정은 하드 타겟이 아니며, 메타 시스템이 보기에 효율에 더 좋을 것 같으면 얼마든지 해당 타겟에서 벗어나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설정 타겟 외부에서의 노출을 차단하시려면 수동 타겟으로 가셔..
메타타깃
답변AI 생성 컨텐츠 저작권은 현재 저작권 분야에서 가장 논쟁적인 영역이며, 아직 확실하게 정해진 바가 없습니다. AI 생성 컨텐츠를 특정인이 저작권 등록할 수 없는것과 AI를 트레이닝하는데 사용된 이미지들의 저작권은 완전히 다른 이슈입니다. 만약 AI로 생성된 이미지가 트레이닝에 사..
미드저니스폰서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세팅 조건 수정 후 효과가 저하될지 증대될지의 여부는 해보기 전에는 아무도 모릅니다. 증대되는 것도 가능할 것이고 저하되는 것도 가능할 것입니다. 지극히 일반론적으로 말씀드리면 1,2는 보통 효율 저하 요인이고 3은 보통 효율 증대 요인..
메타광고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애플개발자
5이프로애드1
6BGROW
7blog119
8순위올리기전문
9MRES
10bcheck
1굿도메인
2BGROW
4MRES
5김완진
6애플개발자
7bcheck
8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3MRES
4열치
5bcheck
7이프로애드1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