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BGROW비그로우 BGROW
바이너리애드압도적 퍼포먼스, 바이너리애드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안팀장안팀장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베스트 프랙티스를 연구하고 강의와 블로그를 통해 나누고 있습니다.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불필요한 광고 세트의 분리는 효율 저하 요인입니다. 따라서 효율 측면에서 보았을 때는 2안으로 가시는 것이 맞습니다. 만약 효율에 상관 없이 사람들이 다양한 소재를 보기를 원하시면 1안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대신 효율은 저하될 것입..
메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캠페인이 나뉘어 있다는 것은 두 개의 다른 광고 세트가 있다는 말입니다. 즉, 경쟁하는 것은 똑같습니다. 같은 캠페인에 있던 다른 캠페인에 있던 상관 없습니다. 구체적인 캠페인의 목표와 의도를 모르기에 세트 구조와 예산을 어떻게 하시..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1. 요즘 들어 러닝이 안 돌아가는 사례들이 다수 보고되고 있습니다. 다만 러닝이 안 돌아간다고 안 좋은 상황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내용에 대한 아래 제 답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i-boss.co.kr/ab-2110-22184 2. 인스타 인앱으로..
메타인스타그램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DB를 말씀하시는 것을 보니 잠재 고객 확보 목표로 광고를 돌리시는 것 같습니다. 픽셀을 통해 잠재 고객 확보 이벤트가 쌓일텐데, 이걸 기반으로 맞춤 타겟을 생성하신 후 타겟 설정에서 제외 타겟을 설정하신다면 잠재 고객 양식을 제출한 고객..
중복타겟페이스북광고픽셀중복제외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저 화면에서 하고 있는 말은 광고 세팅의 사실상 모든 변수들을 메타에서 알아서 판단하고 변경해주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즉, 메타 시스템에 엄청난 권한을 위임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직 초기 기능이니만큼 얼마나 잘 작동할지 미지수인 반..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광고가 저작권 위반 관련 신고를 받은 상황으로, 다시 게재를 원하시면 이의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다만 이는 꽤나 심각한 상황으로, 상대방이 마음을 먹는다면 법률적인 이슈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의 신청을 하지 않고 해당 ..
구글애즈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픽셀은 웹사이트에 심겨지는 것으로, 랜딩을 해당 웹사이트로 시키고 해당 픽셀을 통해 최적화를 진행하면 되는 부분이고, 어떤 페이지/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집행하는지는 무관합니다. 즉, 2개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하나의 픽셀을 사용할 수 있..
메타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광고를 통해 발생한 전환이 없다면 비활성 전환 추적이라고 뜹니다. 광고를 통해 전환이 발생하기 시작하면 집계되어 제대로 표시될 것이니 크게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답변이 되었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구글광고전환추적스크립트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트래픽으로 모수를 쌓으라는 말은, 픽셀에 쌓인 방문자 데이터를 통해 리타겟팅을 진행하기 위해 모수를 쌓으라는 말입니다. 다만, 트래픽으로 모수를 쌓고 그 다음 전환 광고를 돌리라는 말은 걸러 들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제가 해당 주..
메타트래픽전환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일단 어떤 플랫폼 어플인지 모르고, 얼마나 늘었는지 (2배라고 했는데, 10건에서 20건이 될 수도 있고, 1000건에서 2000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둘은 완전 다른 이야기입니다) 모르고, 말씀주신 설치건이 전체 설치건수인지 광고로 인한 설치건수..
어플앱다운로드다운로드수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푸시알림을 통해 웹사이트로 랜딩시키는 것이 맞으신가요? UTM 파라미터는 웹 트래픽 추적용입니다. 웹사이트 랜딩이라면, 푸시 알림을 통한 최종 타겟 URL에 UTM 파라미터를 심으면 될 것입니다. 만약 그게 아니라면 아래와 같은 방법 중 하나..
UTM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PMax 캠페인을 통해 디스플레이 광고로 집행된 것 중 일부가 노출 과금 방식으로 집행된 것으로 보입니다. PMax 캠페인은 인공지능에 입찰을 100% 위임하며, 일부 지면의 경우 CPM 입찰/과금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와 같은 입찰이 발생하더..
구글애즈실적최대화pmax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해당 업체와 상품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으나, 쿠팡의 인스타 계정으로 광고가 돌아가는 상황이라면, 말씀주신 두 가지 가능성이 다 있습니다. 1. 쿠팡에서 자체적으로 돌리는 광고 중에 해당 상품이 포함된 경우 -> 쿠팡이 광고비 집행 2. 협력..
쿠팡인스타그램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픽셀은 하나만 설치하시면 되고, 매개변수 또는 URL을 통해 세분화하여 리타겟팅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아래 문서의 `매개변수` 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developers.facebook.com/docs/meta-pixel/implementation/conversion-tracking/#---- 답변이 되었다..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성과가 저조한 소재는 주기적으로 교체해 주시는 것이 맞습니다. 소재 교체를 하실 때는 저조한 소재를 Off하시고 새로운 소재를 탑재하시면 되겠습니다. 저조한 소재를 갈아 끼우거나 Off 한 후에 새로 만들거나 결과적으론 똑같습니다만, 관리..
메타메타소재메타성과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팔로워 구매는 도달에 큰 악영향을 끼칩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게시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runch.co.kr/@josephfbigm/7 오랫동안 죽어있던 계정이었던 것도 영향이 있었다고 보여집니다. 팔로워 구매로 인해 꼬인 노출 알고리즘을 다..
인스타그램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1. 웹사이트에 심는 것이며 하나의 픽셀로 페북, 인스타 모두 사용하게 됩니다. 지면별 광고 성과 조회를 통해 이벤트 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페이지 방문 횟수는 ViewContent 이벤트의 개수 집계를 통해 알 수 있을 것이며, 그 외의 말씀주..
메타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마케팅인스타그램마케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설정과 무관하게 성별, 지면이 집계되지 않는 값들이 항상 극소수나마 있습니다. 메타도 완벽하지 않기 때문이죠. 다만 전체적인 비율로 따졌을 때 아주 작은 노출량이니 크게 신경쓰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답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
메타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비즈니스 인증은 아래 경우에만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 경우들에 해당하지 않아 비즈니스 인증이 안 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1095661473946872 일일 지출 한도는 비즈니스 인증이 없더라도 메타에서 판단하여 ..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계정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인스타그램 위치 태그를 위해 페이스북에 체크인으로 장소롤 추가하셨다는 말씀이시죠? 원래 한 달 이상 걸립니다. 더 걸릴수도 있어요. 안타깝게도 따로 연락 등의 방법을 통해 속도를 더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인내심을 가지..
인스타그램장소장소등록장소추가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진정성있는마케팅
2BGROW
3blog119
4망구망구
5MRES
6와쿠이
7윾넨
8피앤엠컴퍼니
9에이블팀
10순위올리기전문
1BGROW
2진정성있는마케팅
4MRES
5마아크루
6윾넨
7필도
8에이블팀
9젤리얌
10테라그로스
1blog119
3MRES
4진정성있는마케팅
5윾넨
6피앤엠컴퍼니
7망구망구
8와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