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먼저, 양질의 답변주시는 모든 분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1. 구글, 메타 광고는 진행하다가 off했다가 다시 on하면 기존광고효율에 영향이 있나요? 한 달 넘게 동일한 세팅값으로 돌려서 최적화가 끝났다(?)고 해도 off하고 다시 on하는 순간 리셋되고 머신러닝이 다시 시작되는 구조인가요?
2. 논타겟으로 돌리다가, 타겟을 2개로 쪼개서 테스트를 해보고 싶은데 이런 경우
- 기존 광고세트는 off > 새로 광고세트 2개 생성
- 기존 광고세트 수정 + 새로 광고세트 1개 생성
둘 중 어떤것이 맞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설명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