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탐구하는H탐구하는 H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베스트 프랙티스를 연구하고 강의와 블로그를 통해 나누고 있습니다.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어드밴티지 플러스 게재면은 메타에 100% 위임하는 형태로 메타에서 노출 비중을 알아서 결정합니다. 따라서 페이스북 100%로 게재되는 것도 현실적으론 드물지만 이론상으로는 가능하며 에러라고 확정지어 말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20시간은 ..
메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아래 개발 문서를 복사하셔서 픽셀 설치 및 전환 추적 처리를 해달라고 하시고, 픽셀 ID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https://developers.facebook.com/docs/meta-pixel 픽셀 설치는 사실 복사 붙여넣기 수준으로, 개발자에게는 다소 귀찮을 수는 있으나 전혀 어렵..
메타메타픽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리마켓팅(리타겟팅)을 논하시는 것을 보니 종국에는 전환 광고를 돌리시는 형태로 보입니다. 리타겟팅 전환을 염두에 두고 트래픽 캠페인을 병행하여 진행하는 형태는 아주 좋지 못한 형태입니다. 이와 같은 형태의 캠페인이 정설처럼 널리 ..
리마케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캠페인 성과는 수많은 내외부적 변수에 의해 결정되므로 러닝 완료 여부를 일괄적으로 판단하기는 힘들 것입니다. 다만 러닝 제한이 떴다면 애초에 러닝이 완료되기에 무리가 있는 여건이었다는 뜻입니다. 기존 세팅을 그대로 유지한 채로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인스타 프로필 방문이라면 인스타 온리로 가야 한다는 의견입니다. 페이스북이나 오디언스 네트워크 등등에서 갑자기 인스타 프로필을 방문하게 된다면 상당히 뜬금없을 수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좋아요나 팔로우 등을 즉각 유도하지 못할 가..
메타광고메타광고관리자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주말이나 하루짜리 공휴일에 광고비를 줄이거나 끄는 경우는 흔치는 않습니다. 줄이더라도 약간 줄이시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매체들의 작동 방식 특성 상 주말이나 하루짜리 공휴일에 과도한 예산 관리를 한다면 이는 오히려 ..
광고운영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CPM과 CPA의 차이를 아셔야 합니다. 지금 말씀주시는 비용은 CPM에 관한 것이고, 비용의 높낮음은 CPA로 계산하셔야 합니다. 각 캠페인 목표는 아주, 아주 단순하게 말해 목표하는 액션을 가장 비용효율적으로 달성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으며, 트..
메타광고트래픽캠페인메타광고트래픽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트래픽 목표로 생성하신 후 광고세트에서 랜딩을 인스타그램 프로필로 하시면 됩니다. 답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메타광고메타관리자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홈 노출이 5건이라면 아직 팔로워도 많이 없는 계정으로 보입니다. 아래 계정과 비교하기는 아직 너무나도 시기상조이며 노출 건수를 따지기보다는 팔로워 확보에 공을 들이는 것이 타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팔로워가 그래도 꽤 있고 팔로워..
인스타그램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메타 광고세트가 활동 중으로 바뀌더라도 소재가 오래되면 효율이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또한 러닝 단계가 다시 뜨더라도 소재가 좋다면 효율은 더 잘 나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러닝 여부에 연연하시면 안됩니다. 매번 불필요하게 캠페인 및 ..
메타머신러닝캠페인메타머신러닝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제가 이 주제로 변리사분과 이야기를 나누어본 적이 있는데, 원작자의 허락이 없이 원본 영상을 재가공하여 올리는 것은 기본적으로 모두 저작권법 위반입니다. 원작자의 허락이 없이도 활용이 가능한 예외적인 사례들이 있기는 한데 (공익적..
저작권인스타그램유튜브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일일예산 대비 광고비가 더 많이 집행되는 현상은 메타 광고 시스템이 보기에 성과가 좋으면 어느 정도 증액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무때나 이렇게 되는 것은 아니고, 가끔씩 일어날 수 있는 현상이고 성과가 좋다는 이야기이니 나쁜 일이 ..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당연히 가능합니다. 게시물 홍보하기에서 활용 가능한 모든 형태는 광고관리자에서도 똑같이 가능합니다. 더 정확히는 참여 목표로 인스타그램 계정 게시물을 끌어와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답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메타광고관리자메타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얼마 전에도 비슷한 질문이 있었는데, 기본 픽셀, 이벤트 픽셀로 나누는 잘못된 개념을 어디서 전파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기본 설치 코드와 이벤트 추적용 코드가 있을 뿐이며 둘 다 동일한 픽셀 ID를 기반으로 작동하기에 하나의 픽셀인 것..
메타메타픽셀픽셀메타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광고관리자에서 결과 조회 시, 기여 설정 -> 클릭 후 1일을 선택하시면 가장 근접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도 100% 직접전환이라고 보기는 힘들지만 메타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방법으로는 이게 최선일듯합니다. 답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메타전환추적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말씀주신 것들 다 가능한 상황이겠으나 보통 광고에서는 계정이 정지되거나 혹은 특정 페이스북 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광고를 더 못 돌리게 되는 상황이 제일 흔합니다. 더 나아가서는 비즈니스 계정 전체에 광고를 하지 못하도록 페널..
메타페이스북페이스북페이지인스타그램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일단 `기본 픽셀`과 `이벤트 픽셀`로 나누는 것은 잘못된 개념입니다. 메타 공식 문서 어디서도 이처럼 나누는 개념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야 하는 코드와 이벤트 추적을 위해 설치되어야 하는 코드가 따로 나뉘어 있을 뿐이며, 기본 ..
메타픽셀
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광고관리자로 생성 가능한 형태이며, 다만 일부 광고주는 아직 활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과 생성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529979981436890 답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려요. 감사..
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제한된 러닝이 뜨면 아무래도 효율에 영향이 있습니다. 계정을 새로 옮기신 만큼 러닝도 다시 진행하시는 편이 좋아 보입니다. 타겟을 조금 변경하거나, 소재를 조금 변경하면 러닝은 다시 진행되니 이렇게 다시 진행하시는 편이 낫겠습니다. (..
메타페이스북제한된머신러닝머신러닝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메타 마케팅 연구소입니다. 새롭게 생성할 경우 타겟 규모가 이용할 수 없음으로 뜨는 것은 빈번하게 일어나는 현상으로, 사용 가능으로 뜬다면 타겟 규모 이용 가능 여부와는 무관하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답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맞춤타겟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BGROW
2진정성있는마케팅
3blog119
4MRES
5망구망구
6와쿠이
7윾넨
8마아크루
9피앤엠컴퍼니
10에이블팀
5마아크루
6필도
7에이블팀
8쭈실장
9윾넨
10젤리얌
1blog119
2BGROW
3MRES
4진정성있는마케팅
6윾넨
7피앤엠컴퍼니
8망구망구
9와쿠이